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팬클럽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에서 물러났는데 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팬클럽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에서 물러났다. 이 대표는 이날 팬카페 사이트에 게시물을 통해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을 내려놓겠다는 아쉬운 말씀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8일 국회에서 열린 제418회국회(정기회) 제13차 본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그는 AD 원본 보기 아이콘으로 대선 패배 후 미안함에 고개 숙이고 있던 자신을 다시 일으켜주신 여러분의 봄날 같은 사랑을차량에 새기고 있으니 걱정 말라고 했다. 그동안 민주당 내 비이재명계 등에서는 이 대표가 이장직을 내려놓아야 한다는 주장을 줄기차게 제기해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한민국 온 국민의 지지와 사랑을 받으셔야 마땅하다며 이제 대통령 해주세요라고 했다.
10·16 전남 영광군수 재선거 마지막 주말 선거운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10·16 전남 영광군수 재선거 본투표를 앞둔 마지막 주말 영광읍 터미널 시장과 법성포 굴비거리, 홍농읍 중앙마을에서 만난 상인들의 평이다. 이번 재선거는 야3당 대표들이 총출동해 인구 5만1600여명의 영광이 들썩이고 있다. 장세일 민주당 후보는 풍부한 지역정치 경험과 60년 영광 토박이임을, 장현 조국당 후보는 유일하게 전과가 없는 후보임을 강조했다. <프레시안>은 12일 영광에서 유권자들을 만나 지역 민심을 살펴봤다. 김모씨(64)는 “진보당 사람들이 7월 말부터 그 더울 때 고추 따기며 다 해주고 엄청 고생했다”며 “진보당이 이번에 떨어지면 억울할 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민주당에 상당히 위협적일 것이다”고 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달 31일 보수세가 강한 인천 강화군의 북한 군 접경지를 찾아 왜 민주당을 찍지 않느냐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달 31일 보수세가 강한 인천 강화군의 북한 군 접경지를 찾아 한 주민에게 “왜 민주당을 찍지 않느냐”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달 31일, 북한 군 접경지인 인천 강화군을 방문하여 북한의 대남방송으로 피해가 계속되는 당산리마을 주민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피해 상황도 점검했다. 간담회를 하고 소음 피해 상황을 점검할 때, 이 대표가 한 주민에게 전쟁 긴장을 격화시키는 당을 찍냐고 물었다. 지난 10·16 재·보궐선거에서도 민주당이 패배한 곳이기도 하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지난달 31일 북한의 대남방송 피해를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평화를 거듭 강조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지난달 31일 북한의 대남방송 피해를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평화”를 거듭 강조했다.
박광온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간호법 간절”, 윤재옥은 “다수로 밀어붙여”, 박광온은 “100만 명이 다수로 밀어붙여”라는 단어는 문자, 숫자, 문자의 의미를 표현하는 단어이다. “100만 명의 간절한 국민과 절박한 가족들의 아픔을 외면하지 말라.”는 비즈니스포스트의 말을 정리한 기사다. 민주당이 다수의 힘으로 이 법을 밀어붙이는 것은 정부의 재의권 행사를 유도해 정부·여당의 정치적 부담을 가하고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표 계산 때문이다. 사찰단은 일본 현지에서 직접 보고 확인한 결과를 잘 정리해 국민 여러분께 투명하고 상세하게 보고해달라고 한덕수 국무총리가 국무회의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시찰단 활동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충분히 소통하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한다.
이 글은 2024년 12월 17일 18시 45분에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_____
“이제 대통령 해주세요”…이재명, 이장직 관두자 팬들이 건넨 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팬클럽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에서 물러났다. ‘조기 대선’ 가능성을 고려했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 대표는 이날 팬카페… 마땅하다”며 “이제 대통령 해주세요”라고 했다. 아울러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은 명예직”이라면서 “앞으로도 재명이네 마을이 존재하는 한 유일무이한 명예…
진보당 지지자라고 밝힌 개인택시 기사 A씨(60대)는 “여론조사 결과를 보고 신이 나서 목이 쉴 정도로 선거운동을 열심히 했다”면서 “이석하 후보가 이장… 홍농읍 중앙마을에서 30여년간 자영업을 해온 D씨(60대)는 “이재명 대표가 일전에 다녀갔고, 오늘은 한준호 최고위원이 방문했다. 민주당 후보가…
[주간政談<하>] ‘대북방송’ 소음 마을 찾은 이재명의 ‘언중유골’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달 31일, 북한 군 접경지인 인천 강화군을 방문했어. 북한의 대남방송으로 피해가 계속되는 당산리마을… 지난 10·16 재·보궐선거에서도 민주당이 패배한 곳이기도 하고. -이 대표는 너무 궁금하다는 듯 “평화를 중시하던 참여정부 때는 경기 파주 같은 접경지역도…
글쓴이
felksitstudio@gmail.com